복구관련


복구관련 목록

포맷을 잘못하였다 하더라도 고객님이 사용하셨던 데이터 전체가 사라지는것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ormat은 이전 파일시스템의 주요 부분을 초기화하는 동작을 하며 그로 인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공간으로 보여지게끔 합니다.

포맷은 해당 파티션에서 어떤 파일시스템을 사용할 것인지 결정을 하는작업이므로 과거 파일시스템과 현재 파일시스템이 다를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할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복구작업을 위해 복구프로그램을 설치하시거나 전문적인 기술이 없이 추가적인 작업시도를 하시는것은

2차 손상을 발생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BSIT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Format이라는 용어는 파티션 또는 드라이브라고 정해진 영역에서 어떤 형식으로 데이터를 배치하고 읽을지에 대한 규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잘 사용하던 드라이브 , USB , 메모리 등에서 이런 메세지가 발생하는 것은 해당 드라이브에서 포맷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OS에서 그런 메세지를
출력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이러스 등에 의한 소프트웨어 적인 손상을 입은 경우와 물리적인 베드섹터가 발생하여 접근이 안되는 등의 요인이 있습니다.
만약 포맷을 수행하셨다 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해당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으셨다면 대부분의 데이터는 살리실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포맷 후에 윈도우를 재설치한 경우 신규로 저장된 데이터가 기존 데이터 영역을 얼마나 덮어씌웠는지가 복구율을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인 포맷 작업만 진행하였을 때 보다는 복구율이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의 저장위치는 늘 변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상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1차 손상이 가해진 상태에서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추출해 드릴테니 고객상담실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간혹 윈도우를 설치하면서 다른 드라이브의 파티션 정보가 손상이 가는 경우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아마 고객님의 경우도 그런 증상이라 보여지며 , 그 상태로 복구를 의뢰하시면 복구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파티션은 파일시스템을 저장하기 위한 공간을 정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파일시스템까지 손상이 가지는 않았을것이라 판단됩니다.
고객상담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운영체제에서 지원하는 이전시점복원 = 시스템복원은 사용자가 만든 데이터를 복원시켜주도록 프로그래밍 되지는 않았습니다.
OS를 만들때 시스템 오류로 인한 장애가 발생했을 때 특정 영역에 보관중이던 시스템 파일을 다시 복원시켜주는 작업을
수행하게 되므로 운영체제 오류나 새로 설치한 프로그램으로 인한 장애에 대한 대처능력은 좋습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것은 파일시스템을 데이터를 삭제하기 이전으로 복원을 시키기 때문에 삭제된 데이터 정보가 손상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삭제된 데이터의 복구작업의 난이도가 상당히 높으며 정밀 복구작업을 진행해야 복구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상심하지 마시고 고객상담센터로 연락주시면 엔지니어가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